플로리쉬 입시컨설팅 Who Am I?
① 플로리쉬 입시 컨설팅 센터는 제니와 조안 두 명이서 공동 창업한 입시컨설팅센터입니다.
② 대치동 내 가장 유명한 입시 컨설팅 학원에서 수석 컨설턴트로 일한 경험이 있습니다.
③ 제니 샘의 경우 국제학교와, 해외 명문대, 국내 최고대학에서 MBA졸업했습니다. 이후, 대기업에서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해외고, 국제학교, 유학, 국내고 컨설팅을 진행하셨으며 AP Economics를 다년 간 지도하신 분입니다.
④ 조안 샘의 경우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영어교수법을 전공한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통번역가입니다. 올해로 10년째 고등학교 입시를 전담하고 있습니다. 특히, 대치동내 고등학교 및 외고 영어 내신의 전문가이시며 국내 자사고, 특목고 학생들의 어학특기자 전형을 다년간 지도하신 분입니다.
플로리쉬 입서 컨설팅의 목표
저희가 추구하는 입시컨설팅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.
① 수 년간 입시컨설팅을 하며 쌓인 노하우를 바탕으로, 학생 한 명 한 명 학생부를
철저하게 분석하고 퀄리티 있는 컨텐츠를 제공해 양보다 질로 승부합니다.
대학생들이 창업한 컨설팅이 아닙니다.
(수 년간 컨텐츠를 제작하며 국내, 해외 입시에 필요한 모든 전공의 자료 확보하고 있습니다.)
② 현 수준에 맞는 정확한 입시 분석 제공합니다.
간혹, 학생부 종합전형의 '정성평가'를 이용해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을 현혹시켜 현 성적보다 과도하게 높은 학교를 추천하는 업체들이 굉장히 많습니다. 플로리쉬 입시컨설팅은 최근 3개년 최초 합+추합 입결 자료+그 해 변수를 바탕으로 정확한 학교를 추천하며 그에 따른 자소서 수업을 진행합니다.
또한 고1, 2학생들의 경우 현 생기부의 보완점을 맞춤 분석 후 로드맵 제시합니다.
③ 현실적으로 감당할 수 없는 학생 수는 받지 않습니다. 다수의 입시컨설팅 업체는 과도하게 학생들을 많이 등록하게 하고, 사후 관리는 미흡한 곳이 많습니다.
플로리쉬 입시컨설팅은 학생 한명 당 분석 시간이 굉장히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
다수의 입시컨설팅 업체처럼 무작위로 등록시키는 행위는 하지 않습니다.